FAQ

  • A
  • [기타]

    LOOKTIQUE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입점 브랜드의 경우 각 업체별 매장을 운영할 가능성이 있으니
    포털 검색을 통해 운영여부 및 위치정보를 찾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 A
  • [기타]

    자유로운 형식의 브랜드 소개서를 룩티크몰 입점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립니다.

    looktique@looktique.com
      
    T) 02-6448-2852
    평일 AM 10:00 - PM 7:00
    점심시간 AM 1:00 - PM 2:00
    토,일 공휴일 휴무

  • A
  • [기타]

    그동안 룩티크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회원 탈퇴 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님의 이용 내역 및 적립금, 쿠폰 등은 모두 소멸되고,
    재적립 및 재발행되지 않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 [기타]

    룩티크 닷컴 고객센터를 통해 발행 가능하십니다.

    신청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혹은 엘로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룩티크 고객센터 T) 02-6448-2852

    엘로우 카카오톡 ID) LOOKTIQUE

  • A
  • [기타]

    네, 현금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급을 필요로 하는 분의 휴대폰 번호/사업자 번호로 처리됩니다.


    신청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혹은 엘로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룩티크 고객센터 T) 02-6448-2852

    엘로우 카카오톡 ID) LOOKTIQUE



  • A
  • [기타]

    T) 02-6448-2852
    평일 AM 10:00 - PM 7:00
    점심시간 AM 1:00 - PM 2:00
    토,일 공휴일 휴무


    상품 관련 문의사항은 구매하신 상품페이지 내에 명시된 해당 브랜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입점사 및 사이트 이용에 대한 불편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점심시간 등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질문의 경우 FAQ를 이용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 [회원제도]


    * 지급된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적립금/포인트]에서 적립금으로 자유롭게 변환 가능하고,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교환할 경우 등급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A
  • [회원제도]




  • A
  • [취소/환불]

    네, 환불받으실 금액을 고객님의 적립금으로 대체하여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부득이하게 부분 취소한 경우에도 현금 환불이 아닌 적립금으로 대체 적립 가능합니다.

    단, 전체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 [취소/환불]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결제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다음 달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을 삭감하고 청구하게 됩니다.
    자세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환불 방법 및 환불 날짜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A
  • [취소/환불]

    카드 결제 승인 직후 취소된 경우 즉시 취소 내역이 확인 가능하나
    일정 기간 소요 후 승인 취소된 경우에는 매출 취소가 필요한 부분으로 환불 완료 시까지
    카드사에 따라 5-7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정확한 내역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 [취소/환불]

    네, 주문 상품 중 일부에 대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 출고 상황이나 결제 방식 등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 [취소/환불]

    네, 주문 취소 즉시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환급되어 구매에 이용 가능합니다.

  • A
  • [취소/환불]

    주문 취소의 경우 환불 절차 진행으로 인하여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엘로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룩티크 고객센터 T) 02-6448-2852

    엘로우 카카오톡 ID) LOOKTIQUE



  • A
  • [반품/교환]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상품택, 원박스 포장 훼손으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원박스에 직접 송장, 스티커 등을 붙이는 경우 등)
    - 주문 제작 상품 등 별도 반품 불가를 명시한 상품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위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 [반품/교환]

    먼저 번거롭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이나 오배송의 경우 저희가 전액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교환/환불 모두 가능하며 교환을 원하실 경우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 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후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반송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처리 방법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실 경우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메모 내용
       - 주문자 성함(주문 번호), 연락처, 오배송 관련상황
       - 교환 원하시는(원래 주문한) 상품명, 색상, 사이즈


    • 환불 메모 내용
      - 주문자 성함(주문 번호), 연락처, 오배송 관련상황
      -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 환불받으실 계좌(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
      - 카드 결제의 경우 : 카드 결제 취소 요청

         최초 배송된 상태와 같이 포장 후 반품 예약이 아닌 일반 예약 택배를 이용해
         해당 브랜드 반품 주소로 착불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주소 : 구매 브랜드별 반품 주소가 상이하므로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반품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 [반품/교환]

    상품 교환의 경우 구매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시며

    색상 및 타 상품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품 진행 이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한정 수량 상품일 경우 재주문시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전 미입금 건의 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직접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 A
  • [반품/교환]

    • 접수방법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 > 주문 상세내역 > 반품 신청
          반품 절차를 확인하신 후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  회수절차
          제품의 회수는 최초 받아 보신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회수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 비용
          단순 변심은 반품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로 재포장 후 제품 내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여 

           구매하신 브랜드에서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 구매하신 브랜드 택배사 이용 시 : (초기 배송비 + 반품 배송비) 5,000원 동봉 + 착불
          - 타 택배사 이용 시 (편의점 택배 포함) : (초기 배송비) 2,500원 동봉 + 선불


    •  주의사항 
          반품 접수 없이 제품을 미리 반송하시는 것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할 상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반송되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제품 및 지역에 따라 초과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반품 접수 문의는 상품을 구매한 해당 브랜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 [배송]

    모든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며, 택배의 특성상 지정일 배송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
  • [배송]

    주문 작성 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 배송지 부재로 인해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발송 원하신다면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때,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