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AP Rocky, Boy George의 디올 옴므 캠페인 공개 조회수: 615

에이셉 라키(A$AP Rocky), 80년대 크로스섹슈얼 팝 아이콘 보이 조지(Boy George), 배우 라미 말렉(Rami Malek) 및 러시아 모델 어니스트 클림코(Ernest Klimko)가 Dior Homme SS17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파격적인 창조 형식을 펼쳐 보이는 음악, 영화, 패션계의 전설적인 네 인물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 광고 캠페인 이어 이번 2017 여름 시즌에도 디올 옴므의 모델이 된 에이셉 라키는 일본 아티스트, 토루 가메이(Toru Kamei)가 구상한 플로랄 패치워크 의상을 착용하고 파리의 거리를 거닐며 대조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음악 역사상 또 다른 종류의 전설적인 장을 대표하며 뉴 로맨티시즘(New Romanticism)의 경향을 이끌었던 문화 아이콘, 보이 조지는 변치 않은 유니크한 화려함으로 믹스 테일러링을 공개했다.


현 디올 옴므의 수장 크리스 반 아쉐는 “디올 옴므가 지금 당장 생각하는 것을 번역하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음악에 관한 것이거나, 영화에 관한 것이거나, 패션에 관한 것"이라고 전했다.


디올 하우스의 유산, 테일링 노하우, 유토피아적 관점은 완벽한 세련미가 깃든 그런지의 세계와 어우러져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낸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올 Dior (www.dior.com)


페이스북트위터구글싸이월드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FASHION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BRAND] YWF [YOUNG, WILD & FREE] s... 2017.02.27 17 s/s YOUNG, WILD & FREE 의 첫 번째 스토리는 '질풍노도'입니다. 대단히 빠르게 불어오는 바람과 미친 듯이 닥쳐오는 파도를 뜻하는 질풍노도, 18세기 독일에서 일어난 문예운동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한 질풍노도를 통해 우리가 처한 현시대의 여러 상황과 많은 고민의 길에 있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룩티크 스토어 [YOUNG, WI...
  • [FASHION] 나이키 2017 에어 맥스 데이 컬렉션 2017.02.27 1987년, 나이키 신발의 대부 팅커 햇필드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에어 맥스는 운동화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다. 단순히 하나의 신발이 아니라 한 시대의 문화를 주도해온 상징적 모델이라서다. 나이키는 이토록 유서 깊은 에어 맥스의 ‘탄신일’인 3월 26일을 ‘에어 맥스 데이’라 공식 명명하기도 했다. 올해는 에어 맥스의 기념비적인 탄생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
  • [FASHION] Zara Larsson x H&M 컬렉션!! 2017.02.27 싱어송라이터 자라 라르손 (ZARA LARSSON)이 H&M과 컵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핑크톤의 후드, 오버사이즈 데님 자켓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될 이번 Zara Larsson x H&M 컬렉션은 5월 18일부터 일부 매장과 H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자라 라르손 (ZARA LARSSON)이 H&M과 컵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 [FASHION] 조이리치 x 플레이보이 협업 컬렉션 2017.02.27 LA 기반의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조이리치(Joyrich)가 미국의 대표 남성 매거진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레이보이(PLAYBOY)와 세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2004년 첫 협업을 기점으로 올해 세 번째 만남을 가진 이들은 이번 시즌, 80년대 플레이보이 맨션을 떠올리게 만드는 테마로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봄버 재...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